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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technology for mass-production of complex molded composite components 자동차 산업은 점점 더 차량 경량화와 CO2 배출량을 줄이기 위하여 복합재료 사용량을 늘려가고 있지만 복잡한 공법과 높은 제조 원가로 인하여 그 적용에는 많은 제한이 있어 왔다. 최근 보다 복잡한 복합재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량생산 할 수 있는 PulPress 방법을 Evonik사에서 개발하였다. 이 새로운 기술은 전통적인 압축성형(Compression molding)과 인발성형(Pultrusion molding) 기술을 결합한 방법으로 고성능 구조용 폼 코어 로하 셀 (Rohacell)이 사용하여 복잡한 형상을 구현하고 여러 부분을 통합한 구조물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PulPre...
University of Twente developed a method for bonding thermoplastic composites Twente 대학에서는 최근 열가소성 복합 재료로 만든 경량 구조를 결합하는 방법을 개발하였는데 항공기에 주로 사용되는 경량 금속과 열가소성 복합 재료 사이의 결합 방법에 대하여 연구를 하였다. 열가소성 복합재료로 만든 도어의 금속 경첩은 그 대표적인 예로서 열가소성 복합재료에 구멍을 뚫거나 나사를 넣는 경우 재료의 강도 저하가 일어나기 때문에 재료 내에 삽입을 하는 방법으로 개발되었으며 인서트와 재료의 결합력을 강하게 하여 고정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인서트 표면 거칠기, 다공성 층 및 표면처리 영향성 등에 대한 연구를 통해 ...
Victrex and Tri-Mack joint venture to accelerate PAEK components in Aerospace Victrex와 Tri-Mack Plastics Manufacturing Corporation은 새롭고 혁신적인 프로세스를 활용 한 부품 제조를 통해 우주 항공 업계에서 폴리 케톤 (PAEK *) 복합 응용 제품의 상업적 적용을 가속화하기 위해 합작 투자사 인 TxV Aero Composites를 설립했습니다. 폴리 케톤이 가진 강력한 이점을 활용하는데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Victrex 와 우주 항공 산업용 복잡한 부품 및 구조물을 개발 및 제조하는 데 탁월한 명성을 가진 Tri-Mack Plastics 와의 결합은 항공 우주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차별화 된 솔루션을 ...
Grid structures with thermoplastics 이 부품에는 항공 구조 응용 분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일반적인 격자로 보강 된 패널이 있는데 높은 치수 정확도와 결합 된 구조의 높은 강성 및 강도 성능이 요구된다. 열가소성 복합 재료 인서트는 TenCate Cetex TC1225 엔지니어링 탄소 섬유 / PAEK 사전 압착된(Pre-Consolidated) 시트를 사용하여 프레스 성형 한 다음 Victrex PEEK90HMF40으로 오버 몰드 처리했습니다. 복합 재료의 상대적으로 낮은 용융 온도는 적당한 삽입 온도에서 PEEK로 오버 몰딩을 가능하게 하면 주입 시 가해지는 열에 의해 고체 인서트 표면이 용융되어 2단계 오버몰딩이 가능하게 된다. 오버 몰딩 공정은 프레스 ...
Surface Generation Embarks Upon Thermoplastic Overmoulding Project 첨단 탄소 섬유 가공 기술을 제공하는 Surface Generation사는 자동차 분야의 가격경쟁력을 갖춘 경량 탄소 섬유 부품을 개발하기 위한 18 개월간의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Innovate UK의 후원을 받은 Surface Generation사는 특허받은 PtFS (Production to Functional Specification)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단섬유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장섬유 강화 탄소 복합 재료를 오버 몰드하는 방법을 개발 소개하였다. 이 기술은 금형 표면에 통합 된 자동 열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각 몰드 영역 및 프로세스 단계의 가열 및 냉각 수준을 조정하는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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